초보자를 위한 대출 상환 방법과 이자 비용 정리
입출금 계산대가 아니라 상담 계산대에 가서 대출을 받는 것은 다른 사람의 일이라고 생각했다. 시간이 지날수록 나는 대출을 받을 해야 떨며 상담 창구에 앉은 날은 뭔가 아는 척을 해야 아니한 때에는 여전히 선명했다. 모든 이름을 차용의 영혼을 구호하는 것을 어렵게 하고 있습니까? 은행에서 이자에 서명 및 지급은 매우 힘든 (그러나 지급하는 것보다 돌보는 것이 좋다.). 방법의 개념은 아직 이상입니다. 나는 당신이 무슨 말을 하는지 모르겠지만, 내가 물어 주저 대출 초심자를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3 개의 전형적인 대출 상환 방법.
원금 분할
은행에서 들을 수 있는 가장 어려운 말 같습니다. 그러나 각각을 열면
원금의 원칙 (차입금)
즉, 빌린 돈은 균등하게 분할되어 지급됩니다.
<원금 균등 상환이를 기억뿐입니다! >
위 그림과 같이 원금 균등 지급의 경우 대출 총액 (월)로 나누어 같은 금액을 지급합니다. 이자는 잔액에 따라 매월 설정됩니다. (미래 얼마나 지급해야 합니까?) 즉, 시간이 지남에 균형이 떨어지기 때문에 관심이 저하됩니다.
대출은 얼마나 이자를 반환합니까? 단번 계산!
원칙 지분 지급
또 한 통의 편지. 이것은 더 어렵게 느껴집니다. 이렇게 열면
원칙 (차입 +이자), 평등 (분할) 상환 (환급)
즉, 빌린 금액과 이자는 균등하게 분할됩니다.
<아는 것은 어렵지 않고, 매월 상환 방법은 같은 상환 방법입니다. 출처 : 나는 팝니다>
원금 상환의 원칙과는 달리 은행에 돈은 같으므로 더 효율적입니다. 그러나 대출을 받은 직후에 상환하는 금액이 많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성숙
우선, 나는 짧은 이름을 좋아합니다.
만기 시 상환 (상환) (대출 기간의 종료 시)
즉, 마지막으로 한 번에 빌린 돈.
그래프에 나타낸 바와 같이, 금리만 지급 원금은 지난달에 상환됩니다. (즉, 가장이자를 지급). 초기 수입이 적기 때문에 수입이 일정하지 않으면 유리할지도 모르지만, 대출 만기 때 원금을 지급 부담이 상환 방법입니다. 또한 가장 일반적인 상환 방법은 이 연 상환 방법입니다. 이것은 만기에 만기 상환 (즉 지급) 방식으로, 다음 금액의 원금 또는 원칙의 평등 상환하는 방법입니다.
지금까지 전형적인 상환 방법을 보고 왔습니다.
그럼 어떻게 최저의 이자를 지급합니까?
같은 조건에서 비교하여 봅시다.
<당황하지 마세요, 그것은 단순한 숫자입니다>
위의 방법에 따라 원금 균등 상환은 매월 감소하고 있으며, 원금 균등 상환은 매월이지만, 처음에는 만기를 받고 그 元月를 지난달에 지급해야 볼 수 있습니다. 관심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은행에 지급 된 이자에 따라 만기 지급의 압도적 인수를 볼 수 있습니다. 은행에 지급되는 이자는 향후 지급에 근거하고 있으므로 은행에 약간의 관심 만주고, 지급 끝까지 만기 상환이 먼저 요구되지만, 결과적으로 가장 관심이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하지만 단순히 많은 이자를 지급하는 것은 나쁜 상환 방법은 없습니다. 대출을 받을 목적은 다르므로 상황에 따라 상환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