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 종류의 모든 것

관리자 2019.09.02 14:14 조회 수 : 220

pixta_48418068_S.jpg


대출 종류의 모든 것




올해 1분기에 지폐의 총대출은 1 넘어 지난해 1분기보다 77조 증가했습니다. 은행권뿐만 아니라 8% P2P 대출을 포함한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많은 사람이 대출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대출이 처음인 경우, 회사를 어렵게 만드는 많은 회사와 서비스가 있습니다. 오늘 저는 유형별로 어떤 종류의 대출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1. 담보가 있거나 없는 대출, 신용 대출 및 담보 대출

신용 대출은 이자율과 대출 한도가 대출 기관의 직업, 거래 내용 및 가족 세부 사항과 같은 개인의 신용도에 의해 결정되는 대출입니다. 소득 보증 신용 대출은 일반적이며, 개인 사업을 하는 사업주는 거래 내용을 포함하여 별도의 신용 기준에 따라 신용 대출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반면에, 담보 대출은 대출 기관이 돈을 돌려받지 못하면 경제적 가치 자산을 보유하는 대출입니다. 담보 대출에 사용할 수 있는 담보 대출이 있는 경우, 대출보다 더 긴 상환 기간, 더 큰 한도 및 낮은 대출 비율을 갖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2. 채권자별 대출 1개 금융 부문 대출, 2개 금융 부문 대출, 3개 금융 부문 대출

세 개의 주요 금융 회사가 있습니다.

- 첫 번째 금융 부문 : 일반 은행, 지역 은행, 특수 은행
- 제2 금융 부문 : 증권 회사, 보험 회사, 저축 은행, 새마을 운동, 투자 신탁 회사, 종합 금융 회사, 신용 협동조합
- 제3 금융 부문 : 대출 회사

첫 번째 금융 부문의 은행은 크고 안정적이며 많은 사람이 사용합니다. 첫 번째 금융 부문은 대출 금리가 낮다는 장점이 있지만 심사가 어려워 대출 기준액이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두 번째 금융 부문은 은행법이 적용되지 않지만 유사하게 기능하며 저축 은행이라는 이름을 사용합니다. 대출이 첫 번째 금융 부문의 은행보다 덜 까다로워지므로 대출 금리가 더 높습니다.

타사 금융 기관은 일반 대출 기관이며 선별 기준액이 낮으므로 쉽게 빌릴 수 있지만 높은 금리로 처리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p2p 대출은 8%의 1.5 금융 부문으로 불리는 중기이자 대출 및 융통성 심사 대상으로 잘 알려졌지만 관련 법규는 여전히 진행 중이며 현재 P2P 대출 사업으로 분류됩니다.



3. 금융 기관 이용에 어려움이 있는 사람들을 위한 대출 및 정부 지원 대출

정부는 일반인의 재정적 지원에 관한 법률을 제정했다.


'금융 금융 기관'금융 상품 맞춤형 문의 실제 캡처

창업, 운영 자금, 생계, 거주 자금 및 대출과 같은 용도로 제품을 분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제품도 분류할 수 있습니다. 정부가 제공하는 대출입니다. 대출 조건은 양호하지만 금융 기관을 사용하는 데 어려움이 있는 사람들로 제한됩니다.



4. 사람과 사람들은 이자율 대출, P2P 대출

P2P 대출은 일종의 크라우드 펀딩으로, 온라인 플랫폼에서 여러 투자자의 투자를 수집하고 이를 필요한 대출 기관에 넘겨주고 투자자에게 관심을 둬 주는 대출 서비스입니다. 핀 기술 시장의 성장과 함께 한국에서 8%의 점유율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P2P 대출은 'P2P 연계 대출 사업'으로 분류되므로 신용 확인 및 대출 개방은 신용 등급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또한 프로세스가 온라인으로 수행되므로 편리 성과 접근성의 이점이 있으며 오프라인 지점 운영 비용에 부담을 주지 않으면서 합리적인 금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P2P 대출은 합리적인 이자율을 제공하지만 번째 금융 부문보다 더 넓은 범위의 대출 신청 요건을 충족합니다.
8 %의 대출 자격 기본 요구 사항에 따라

-7등급 이내
- 지난해 부채에 대한 연체 또는 불이행 없음
고용 및 소득 증명
- 개인 재활, 파산, 신용 회복 이력 없음

이러한 뚜렷한 이점으로 인해 많은 사람이 기존의 높은 금리 대출을 상환하거나 신용 등급 및 상환 능력에 적합한 비율을 제공하기 위해 8%를 찾고 있습니다.

어려워 보일 수 있는 대출, 어떻게 신뢰할 수 있는 P2P 대출 기관의 8%에서 1 달러 이상의 누적 대출로 대출을 정제하는 것은 어떻습니까?